-
Q.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
A.-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> 비밀번호입력]에서 '회원탈퇴하기'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 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, 캠페인 참여 정보,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는 불가합니다.
-
Q.포인트를 받지 못했어요.
-
A.- 캠페인 및 이벤트에 설정되어 있는 포인트를 제공받지 못하였다면 1:1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Q.페널티 누적되면 안 좋은 점이 어떤 건가요?
-
A.- 페널티 적용 시에는 캠페인 선정이 후순위로 밀릴 수 있으며 페널티가 누적될 시 이용 제재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한 신청 및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.
-
Q.캠페인 신청시 참여한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콘텐츠 작성을 해도 되나요?
-
A.-다른 계정에 콘텐츠 작성은 절대 불가하며, 콘텐츠 미등록으로 처리되어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
Q.리뷰 작성 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-
A.-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콘텐츠를 작성해 주셔야 하며,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콘텐츠 수정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 청구와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
Q.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?
-
A.- 캠페인 참여 후 등록한 콘텐츠들은 이용약관에 따라 6개월 간 필수로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.
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, 페널티가 부과 됩니다.
-
Q.리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-
A.-"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 > 리뷰 등록" 를 통해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등록한 리뷰는 "마이페이지 > 등록 콘텐츠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.선정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?
-
A.-캠페인 선정 이후 취소는 불가능하며, 취소 혹은 무단 미참여 시 광고주 측에서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시에는 리뷰어님께서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캠페인의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, 신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. 특이사항이 있어 꼭 취소가 필요하다면 1:1문의 부탁드립니다.
-
Q.배송주소 어떻게 변경하나요?
-
A.- "체험 선정 후" 주소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. 선정과 동시에 신청시 기재해주신 주소지로 바로 발송되니, "신청 전"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.
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"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"에서 가능합니다.
-
Q.선정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?
-
A.- 선정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. 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, [고객센터 > 1:1 문의]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선정 후 단순변심으로 취소 시 페널티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
Q.선정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-
A.- "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" 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! 선정시 알림톡or문자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.
-
Q.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,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?
-
A.-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, 재판매 및 무료 나눔 등은 불가합니다.
-
Q.캠페인 신청했는데 연락이 안 와요.
-
A.- 캠페인 신청 후 관리자가 확인 후 선정 or 미선정 안내가 발송됩니다.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-
Q.대리체험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-
A.- 원하시는 캠페인 내 등록되어 있는 특이사항에서 대리체험 가능 여부일 경우 가능합니다. 제외한 모든 캠페인은 대리체험 불가합니다.
-
Q.가이드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-
A.- 캠페인내에 캠페인미션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,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
Q.예약 변경 확인중인데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.
-
A.- 예약 변경 확인중의 캠페인의 예약 취소는 페널티가 부과 될 수 있으며 캠페인의 취소를 원하신다면 1:1문의 바랍니다.
-
Q.예약 변경 확인중인데 또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-
A.-예약변경 확인 중 상태에서 또다시 예약변경을 하는 것은 불가하며, 기존 예약변경 확인이 완료된 후에 새로운 예약변경이 가능합니다.
만일 예약변경 확인중인 캠페인의 취소를 원하신다면 1:1문의 바랍니다
-
Q.휴대폰 카메라로 캠페인 참여 가능한가요?
-
A.-휴대폰 카메라를 소지하셔도 캠페인 참여가 가능합니다. DSLR 및 카메라 사용이 필수인 캠페인은 캠페인 페이지 내 별도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-
Q.동일한 캠페인 재신청 가능한가요?
-
A.- 미선정 캠페인의 경우 6개월뒤에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 선정된 캠페인의 경우 회원님들에게 다양한 캠페인 참여 기회를 드리고자 재참여는 불가합니다.
-
Q.신청한 캠페인 취소 어떻게 하나요?
-
A."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신청한 캠페인" 목록에서 신청한 캠페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