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Q.회원정보 수정 어떻게 하나요?
-
A.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개인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.
-
Q.비밀번호를 까먹었어요.
-
A.- 로그인 창에 "패스워드 찾기"를 클릭하여서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찾기 어려우시다면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!
-
Q.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-
A.- 사이트 내 "마이페이지 → 내 정보관리"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!
-
Q.운영 채널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??
-
A.- 링뷰 사이트 내 "마이페이지 → 운영채널등록" 에서 등록 해주시면 됩니다.
-
Q.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
A.-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> 비밀번호입력]에서 '회원탈퇴하기'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 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, 캠페인 참여 정보,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는 불가합니다.
-
Q.포인트를 받지 못했어요.
-
A.- 캠페인 및 이벤트에 설정되어 있는 포인트를 제공받지 못하였다면 1:1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Q.출금 내역을 어디서 확인하나요?
-
A.- 사이트 내 "마이페이지 > 나의포인트 > 출금 내역보기"에서 확인 가능합니다!
-
Q.출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-
A.- 사이트 내 "마이페이지 > 나의포인트 > 출금신청하기" 에서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!
-
Q.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-
A.- 포인트 1원 당 현금 1원으로 환급 되며,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, 포인트 출금은 사업소득 3.3%를 제외하고 출금해드리고 있습니다. (최소 10,000원부터 출금 가능)
-
Q.페널티 누적되면 안 좋은 점이 어떤 건가요?
-
A.- 페널티 적용 시에는 캠페인 선정이 후순위로 밀릴 수 있으며 페널티가 누적될 시 이용 제재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한 신청 및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.
-
Q.패널티는 해제 할 수 있나요?
-
A.- 타당한 이유로 인해 제시할 근거가 있을 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페널티 해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
-
Q.패널티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-
A.- 체험 진행 시 물의를 일으키는 경우나 주의사항 미숙지에 의한 취소, 무단 노쇼 등의 문제 발생 시 페널티 처리될 수 있습니다.
-
Q.패널티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?
-
A.- "마이페이지 > 페널티 현황"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.블로그에 스폰서 배너는 어떻게 넣나요?
-
A.- 공지사항에 블로그 스폰서 배너 삽입 방법을 참고해주세요.
-
Q.캠페인 신청시 참여한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콘텐츠 작성을 해도 되나요?
-
A.-다른 계정에 콘텐츠 작성은 절대 불가하며, 콘텐츠 미등록으로 처리되어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
Q.기간 내 리뷰 등록을 못할 거 같아요.
-
A.- 콘텐츠 등록 기간 미준수 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며,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[고객센터 > 1:1 문의] 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-
Q.리뷰 작성 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-
A.-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콘텐츠를 작성해 주셔야 하며,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콘텐츠 수정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 청구와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
Q.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?
-
A.- 캠페인 참여 후 등록한 콘텐츠들은 이용약관에 따라 6개월 간 필수로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.
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, 페널티가 부과 됩니다.
-
Q.리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-
A.-"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 > 리뷰 등록" 를 통해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등록한 리뷰는 "마이페이지 > 등록 콘텐츠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.선정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?
-
A.-캠페인 선정 이후 취소는 불가능하며, 취소 혹은 무단 미참여 시 광고주 측에서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시에는 리뷰어님께서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캠페인의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, 신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. 특이사항이 있어 꼭 취소가 필요하다면 1:1문의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