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Q.선정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?
-
A.-캠페인 선정 이후 취소는 불가능하며, 취소 혹은 무단 미참여 시 광고주 측에서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시에는 리뷰어님께서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캠페인의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, 신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. 특이사항이 있어 꼭 취소가 필요하다면 1:1문의 부탁드립니다.
-
Q.배송주소 어떻게 변경하나요?
-
A.- "체험 선정 후" 주소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. 선정과 동시에 신청시 기재해주신 주소지로 바로 발송되니, "신청 전"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.
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"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"에서 가능합니다.
-
Q.선정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?
-
A.- 선정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. 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, [고객센터 > 1:1 문의]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선정 후 단순변심으로 취소 시 페널티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
Q.선정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-
A.- "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" 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! 선정시 알림톡or문자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.